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곳/대전

졸업식, 입학식, 축하 꽃 선물 대전그랜드꽃백화점

by >ⓐⓑⓒ 2023. 4. 19.
졸업식, 입학식, 축하 꽃 선물 대전그랜드꽃백화점

 

제가 2월, 3월에 꽃을 사게 되었지만 글을 좀 많이 늦게 쓰게 되었네요.

배재대학교 근처 및 대전제일고등학교, 도마동 주변 학교입니다.

밖에서 건물을 보게 되면은 굉장히 오래된 곳이어서 꽃이 맞나 싶을 정도의 느낌이긴 합니다.

그래도 꽃을 만드시는데 잘 만들기도 하시고 꽃 상태도 매우 좋았습니다.

꽃꽂이도 무료로 알려주시나봐요!

꽃이 예전만큼 많이 선물을 해주지는 않아서 특별한 경우에만 주게 되죠?

요즘엔 연인에게도 꽃을 잘 선물을 하지는 않지만 여자들은 꽃을 좋아합니다.

졸업식이 있어서 꽃을 구매하러 들어갔습니다.

아니 이건 꽃이 아닌데..?

얘도 꽃은 아니지만 같은 식물입니다.

오랫동안 잘 키우신 선물이 느껴집니다.

발 둘 곳을 없을 정도로 식물이 가득합니다~

졸업식이라서 튀지 않고 무난한 꽃을 선택했어요.

그래도 꽃은 5만 원 정도 하네요.

나중에 연인이 생긴다면 그때는 장미꽃 선물도 좋을 거 같아요.

언젠가는 생기겠죠?

정말 누군가를 위해서 꽃을 산 게 오랜만이었습니다.

그래도 축하를 위해서는 꽃이 제일 좋죠!

돈도 좋지만 그래도 그 사람 손에 꽃이 가득하다면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