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곳/경기도

평택 비전동 분위기 좋고 초밥이 맛있는 좋은 쿄우다이

by >ⓐⓑⓒ 2023. 10. 16.
평택 비전동 분위기 좋고 초밥이 맛있는 좋은 쿄우다이

 

생각보다 먹으러 갔는데, 맛있어서 추천해 드립니다.

제가 맛있었는데,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어요.

그래도 맛있으니 추천드릴만 합니다.

초밥이나 사시미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식감도 좋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영업시간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4:30(15:00) ~ 16:00(17:00) 요일별로 다름

주차장 4칸(빌라 같이 사용)

 

밖에서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요.

밖의 인테리어는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밖에서 사람이 많이 보이는 느낌도 좋은데, 조용한 분위기도 전 좋더라고요.

그럼 언제가 좋을까요?

데이트할 때 좋겠죠!

얼굴 모자이크는 필수!

전 먹는데, 비린내는 나지 않았어요.

이때 먹으러 간 게 무려 2달 전에 갔던 리뷰인데, 지금 적었어요.

8월에는 여름이라는 소리인데, 관리가 좋다는 말이죠.

잘 관리가 되고 있다고 생각해요.

하나는 오늘의 초밥이고, 또 하나는 특선초밥입니다.

너무 배고파서 중간에.. 하나가 빠져버렸어요..

죄송합니다..

제가 여기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왼쪽에 보이는 초밥에서 불맛이 엄청나게 나요.

진짜 입에 넣는데, 불맛이 이렇게나 많이 느껴지는 건 오랜만에 느껴보았어요.

그렇다고 나머지 애들이 맛이 없는 건 아니었습니다.

해산물도 싱싱하고요.

전 두꺼운 초밥보다는 얆은 초밥을 조금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먹기도 편하더라고요.

초밥만 먹으러 갔는데, 옆에서 라면 냄새가 미친 듯이 풍겨서 안 먹을 수가 없더라고요.

라면을 먹기  싫어도 냄새를 맡고서 주문을 안 할 수가 없어요!

 

맛있는 곳이었는데, 사진도 적게 찍었지만 맛있었습니다.

전 맛있으면 리뷰 씁니다.

별로면 쓰지 않아서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