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전기기능장 PLC 수강생 모집

by >ⓐⓑⓒ 2021. 9. 28.

안녕하세요?

전기기능장을 알려드리는 호롤로로이의 잡동사니입니다.

유튜브에서도 동영상도 올리고 블로그에 문제랑 풀이도 같이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PLC를 배우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소 부족한 점은 많겠지만 PLC를 배우고 싶어 하시는 분에 한해서 수강생을 모으려고 합니다.

저의 동영상을 보신 분이라면, 제 스타일이 마음에 드시는 분은 들으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배우고 싶으신 분들은 몇가지 숙지하시고 연락 주셔야 합니다.


1. 첫 번째 30분 무료입니다.

  - 본인이 안 되는 부분을 가져오셔서 30분간 받아보시고 결정해주시면 됩니다.

  - 정해진 수업으로 진행되는 방식이 아닙니다. 그러니 3번 내용을 보셔야 합니다.


2. 문제를 직접 풀어드리지 않아요.

 - 죄송하지만 이게 제일 핵심입니다, 아니 내가 내 돈 내고서 그냥 시간을 날리라는 거야?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제가 물어보겠습니다. 앉아서 얼마나 PLC 해보셨나요? 질린다는 느낌까지 오셔서 해보셨나요?

   전기기능장 문제 하나 숙지하기 전에 내가 하나도 직접 풀지 못하면 안 됩니다.

   물론 나중에는 풀어주겠죠. 하지만 여러분들이 직접 안 하면 실력은 진전이 될 수 없습니다. 명심하시고요.


3. 초보자는 어렵다.

 - 알려드릴 수는 있다. 하지만 시간이 오래 걸린다.

   결국엔 제가 알려주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을 맞이하게 된다면, 시간은 오래 걸리고 그건 완전히 커리큘럼을

    세워서 유료 강의로 전환될 수밖에 없습니다. 제가 학원도 다녀보고 꿀 팁이 있나도 보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도움은 되지 않았습니다. 초보자들은 학원을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래도 배우고 싶다면 알려드릴 수는 있습니다.


4. 신청방법

 - 카카오톡에서  잡동사니 전기기능장 plc - 방장 전기기능장(https://open.kakao.com/o/gELBBlBd)
 - 방식 : 화상회의(ex:줌, 웨일, 팀즈, 원격 데스크톱)

 - 직접 대면하는 방법도 생각했지만, 제가 천안(불당), 아산에 있는 분들만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타 지역은 해도 주말에 대전 정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