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애드센스 PIN 번호 도착!

by >ⓐⓑⓒ 2021. 8. 4.
애드센스 PIN 번호

블로그 시작한지 벌써 1 ~ 2달 정도되었습니다. PIN 번호 요청을 한번만에 안 와서 두번 요청해서 진행했습니다.

지금까지 쌓인 지급금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블로그 글 수가 점점 늘 다보면 용돈벌이로 하면 좋다고 생각되어 시작했습니다. PIN 번호나 애드센스 승인이 안난다고 생각할 수 있으니 제가 승인 받은 방법은 다음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기쁨을 위해서 오늘 하루는 블로그를 쉬어가려고 합니다.

PIN 번호 입력

핀번호-우편

7월 14일날 재요청해서 오늘 도착했습니다. 약 3주가량 소요됐습니다. 처음에 자동으로 안와서 조금 짜증이 났지만 조금 여유를 갖다보니, 도착해있더라고요! 나 돈 못 받는거 아냐.. 라는 생각까지 했습니다.

쿵짝쿵짝 개봉개봉!

핀번호-6자리

편지 안을 열면 핀번호만 딸랑 있어요. 별거 없어요. 그냥 제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핀번호 입력해주면 됩니다.

핀번호입력

확인을 누르면 핀번호를 눌러서 진행하면 됩니다. 그럼 저 창이 스르륵 사라지네요. 외화통장을 알아봐야하는데, SC제일은행하고 국민은행을 많이 사용하는데, 국민은행 외화통장이 하나 있지만 들어보니, 지급액을 받는게 조금 줄여들 수 있다는 말이 있네요. 어차피 두개 모두 하더라도, 국민은행도 비대면, SC제일은행도 비대면으로 진행하니까, 다를건 없다고 생각이 되네요.

정리

저도 블로그 처음에 하면서 애드센스가 승인이 한번에 되지 않을 때는 많이 우울했어요. 아.. 나도 애드고시에 걸린건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블로그를 계속해서 하고면서 글을 꾸준히 쓰다보니, 승인이 났습니다.

괜히 애드고시라는 말이 생기는게 아닌거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 승인 요청을 하고서 2주가량 소요됐고, 두번쨰는 거의 일주일만에 됐습니다.

두번쨰 승인 요청을 보냈습니다. 아마 글의 수도 그 전에는 부족했고, 글의 내용도 많이 부족했다고 판단이 되어 애드센스가 자동으로 거절을 내렸다고 생각이 되네요.

다음 시간에는 블로그 승인 받았던 글을 한번 적어볼게요. 아마 다른 사람들과 비슷하다고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