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내돈내산] 리얼 멜팅클리너 55ml 코 블랙헤드 피지 화이트헤드 제거 + 재후기

by >ⓐⓑⓒ 2021. 5. 10.

 

리얼 멜팅클리너 55ml 코 블랙헤드 피지 화이트헤드 제거

저번에 한번 적어드렸는데, 제가 잘 못 했다고 생각할 수 있어서, 재도전해보려고 합니다.

피지, 블랙헤드는 누구나 생각하는 스트레스입니다.

정말로 내돈내산입니다. 직접 산 것이며, 광고 아니고요!

저도 코에 있는 블랙헤드를 조금 없애기 위해서 산겁니다.

제가 없애고 싶은데, 그 말은 즉슨 여러분도 없애고 싶겠죠?

첫 번째 후기는 아래 링크이나, 효과가 미미했습니다. 없었다..?

 

주의! 여기서부터는 혐오가 될 수 있으므로 참고 바랍니다.


[내 돈 내산] 리얼 멜팅 클리너 55ml 코 블랙헤드 피지 화이트헤드 제거 후기

 

[내돈내산] 리얼 멜팅클리너 55ml 코 블랙헤드 피지 화이트헤드 제거 후기

무수한 후기도 많고 블랙헤드에도 관심이 있다보니 구매를 한번해보았습니다!! 55ml 좀 더 작은 샘플이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아쉽더라고요.. 이런건 왜 꼭 작게 안팔아주는지 모르겠어요~ 뭐 이

cherky.tistory.com

 


재도전합니다!

깨끗이 씻은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아 내 눈!! 그래도 깨끗해진다면..

코-전

화장솜에 묻혀서 20분간 해줍니다.

어찌나 시간이 안 가던지..

코-화장솜

20분 후, 화장솜에서 보면은.. 제발!

아무것도 없네.

화장솜

그래도 녹았으니까 그럴 수 있으니까! 내 코를 찍어보자

코-상태

결론

안된다.. 또 해봤는데 안되는데, 대체 뭐니 차이도 없다. 털일 수도 있으니, 차이는 진짜 없었다.

이야.. 내 돈.. 내돈 돌려줘!! 대체, 어떻게 다른 곳에서는 없어지는지 신기하더라

직접 사서 진행하시는 건 본인의 몫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