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견적내기

by >ⓐⓑⓒ 2023. 4. 11.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견적 내기

 

이번에는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견적을 내보려고 합니다.

자동차 보험을 갈아탈 시기가 되니까 계속 비교를 하게 됩니다.

다이렉트 보험으로 하는 이유는 싸니까!

 

내가 알아보는 대신에 시간이 소비됩니다.

귀찮으시면 안 하시면 됩니다. 그냥 상담사에게 맡기시면 되겠죠?

 

네이버 지식iN에 물어보는 사람이 많은데 믿지 말아 주세요. 그 사람들 거의 대부분이 홍보가 반 이상입니다.

 

현대해상은 3년 이내 사고 운전자도 받아줍니다.

사고가 너무 크게 난 자동차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삼성화재, KB, DB에서 잘 받아주지 않습니다.

다이렉트 보험에서 문제가 생기면 전화로 해서 가입이 되는 회사를 직접 찾으셔야 합니다.

현대해상은 마지막 종착지가 될 수 있습니다.

대신 비싸다는 소리가 되겠죠?

 

사고가 나지 않는다면 비싸지 않습니다.

이해되시죠??

사고 나지 말자..

 

헛소리는 이만하고 자동차 견적 뽑아볼게요.

 

차량 : BMW 320d xDrive

연식 : 2014년

사고 유무 : 3년 이내 사고

나이 : 30대

 

대충 이렇게만 하겠습니다.

20대면 당연히 더 비싼데 제가 처음에 가입할 때는 230만 원이었습니다.

이것도 20대 후반이었습니다.

 

간단히 할인되는 사항을 볼 건데요.

많이 다른 건 없습니다.

다른 회사와는 다르게 TMAP 할인이 빠져있네요.

□ 주유권 쿠폰

 - 갱신이나 신차나 신규나 다 같은 혜택입니다.(현대카드, 국민카드)

 - 신한, 우리, 농협, 하나카드는 캐시백으로 주네요.

블랙박스는 어떤 차량이든 있겠죠?

2.1%의 할인을 가져갑니다.

필수적인 할인이겠죠?

다음으로 마일리지 할인 특약입니다.

이 부분은 무조건 필수입니다.

그냥 내가 15000km 이상을 타더라도 일단 가입해 주세요.

마일리지 할인 특약은 내가 덜 타면 내가 낸 보험의 할인 금액을 돌려주는 혜택입니다.

그러니 가입해야겠죠?

연간 주행거리 3000km 이하 5000km 이하 7000km 이하 10000km 이하 12000km 이하 15000km 이하
할인율 36% 28% 22% 18% 7% 4%

그린서비스는 우편이 아닌 이메일, 핸드폰으로 받는 겁니다.

일단 한번 보험료를 보자고요.

여기서 변경 사항이 몇 개 필요합니다.

한번 보고 갈게요. 아직 가입 전인데 153만 원의 가격을 보여줍니다.

제가 여러 번 글을 썼지만 자기 신체사고가 아닌 자동차 상해를 해주셔야 합니다.

혜택이 확 달라집니다.

가입한 사람들만 봐도 자동차 상해의 가입자수가 더 많습니다.

이해되시죠??

보험사가 많이 해결해줘야 하는데 만약에 내가 위자료까지 다 줄 수는 없어요.

몇만 원만으로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7000원 → 42000원으로 올랐습니다. 대신 보장 범위가 확장되겠죠?

무보험차상해는 뺑소니 같은 경우입니다.

요즘 보험사들이 5억 원으로 많이 올리더라고요.

해봤자 몇백 원 차이니까 좀 더 올릴게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자기 차량손해입니다. 자차보험이라고 합니다.

카푸어에서 10명 중 4명은 자차보험을 가입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고서 사고가 나면은 싼 공업사는 어디냐고 물어본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충격이었습니다.

 

내 차가 박살이 났는데 수리비만 500만 원 ~ 1000만 원인데

내가 수리도 못하고 아니면 1000만 원을 다 내야 한다는 소리입니다.

감당 가능하시겠어요?

 

사고 안 날 자신 있으세요?

그거는 본인의 생각입니다.

제발 부탁드리오니 자기 차량손해 보험은 필수입니다!!

제가 얼마 전 사고가 났습니다.

정말 사고 났는데 아찔했는데, 차후에 수리를 하려고 보니까 금액이 만만치 않게 나왔습니다.

하지만 이 해에는 자차보험을 너무 적게 넣어서 200만 원 가까운 수리비용을 내게 되었습니다.

 

이런 문제가 없도록 추천 가격으로 가입 부탁드릴게요.

 

결론 : 현대해상은 싸지 않았다.

 

내 차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 비교(삼성화재, KB손해보험, 동부화재, 현대해상)

 

내 차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 비교(삼성화재, KB손해보험, 동부화재, 현대해상)

내 차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 비교(삼성화재, KB손해보험, 동부화재, 현대해상) 목록 1. 준비사항 2. 금액 비교 다이렉트 자동차로 가입하시는 분들만 해당됩니다!! 보험사에 직접 전화하시거

cherky.tistory.com

댓글